Vision

  • 교회소개 >
  • Vision

『이웃을 위한 교회, 이웃을 위한 사람』이라는 목적을 갖고 태어난 교회입니다.

왜 우리 예수님이 사랑의 예수님이라고 말합니까? 자신의 삶보다 죄인들을 위한 삶을 사셨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모든 것은 곧 죄인들을 위해 준비된 것이었습니다. 그분의 목숨까지도 말입니다.교회는 예수님이 사셨던 그 발자취를 따르고, 구원 얻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여있는 죄인들의 공동체입니다. 죄인이지만 이웃을 사랑하고, 이웃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예수님의 죽음이 헛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우리 순천생명나무교회는 이러한 정신을 본 받아『 이웃을 위한 교회, 이웃을 위한 사람』이라는 목적으로 교회를 세워갈 것입니다. 가르치는 말보다 말을 실천으로 옮기는 교회로, 입으로 믿는 신앙공동체가 아닌 행동으로 믿는 신앙공동체로 태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v 순천생명나무교회 공동체고백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부름 받은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부름 받은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교제합니다. 제자훈련을 통해 제자도의 길을 가며, 제자로서 교회에서 사역하고, 이웃을 위하여 봉사와 희생을 하며, 세상에 선교함으로써 우리는 성숙된 신앙으로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v 4대 지향 정신

   

 § 예배공동체 : 우리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과 이웃과의 교제로 나아간다.

예배는 교회의 생명과 같습니다. 단 한번의 기회가 평생을 좌우할 수 있는 예배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공동체는 예배를 다양하면서도 특색 있는 예배로 나아갈 것입니다. 전통적인 감각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예배를 개발하여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영적 성숙과 영육의 치유가 있는 예배로 나아갈 것입니다.

 

§ 말씀공동체 : 우리는 제자훈련을 통해 제자도의 삶이 되어지게 한다.

바울은 두란노에서 제자를 선택하여 말씀을 가르치고 이를 통해 복음의 발판을 삼았습니다. 말씀은 배워야 합니다. 그러나 말씀이 말씀으로서 능력이 될 수 있는 것은 그리스도인이 예수님의 제자도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배우고 익혀서 삶의 능력과 생활의 활력이 될 수 있도록 제자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성도가 자신의 능력에 맞는 성경공부 프로그램에 참석함으로 쉽고 재미있는 공부를 함으로써 제자도의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선교공동체 : 우리는 전도를 통한 복음 선포와 봉사로 이웃 사랑을 나타낸다.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교회와 사회에 봉사함으로 그 빛을 바랄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교회는 봉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교회, 지역사회 안에 있는 교회, 지역사회가 사랑하는 교회, 지역사회가 꿈꾸는 교회,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교회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러한 정신으로 지역사회 봉사, 복지, 또한 민족을 가슴에 품는 선교한국, 통일 한국, 성서 한국으로 지향하는 교회로 나아갈 것입니다.

 

§ 개혁공동체 : 우리는 오직 성서로 돌아가는 신앙공동체로 이끌어 간다.

신앙은 정체되면 죽은 신앙이 됩니다. 늘 새롭고 성숙해 가야 합니다. 이것은 늘 새롭게 우리 자신과 교회, 지역사회와 민족을 돌아보는 거울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교회는 성서를 바탕으로 이 거울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진취적이며 형식에 메이지 않고, 불신자들과 시대의 요청에 귀기우리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개혁 정신으로 세상을 이기셨던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교회로 나아갈 것입니다.







57982 전남 순천시 해룡면 조례못등길 96-11 (상삼리, 순천생명나무교회) TEL : 061-755-4800 지도보기

Copyright © 순천생명나무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3
  • Total60,203
  • rss